에코생활

소개팅때 싫은 상대의 직업은?…미혼남녀 속내 엿봤더니

세미예 2013. 1. 21. 09:57

"소개팅 상대가 어떤 직업이었으면 좋겠어요?"

"글쎄요, 몇몇 직업이 마음에 듭니다."

"소개팅 상대가 어떤 직업일때 비호감입니까?"

"몇몇 직업 종사자들을 만난다면 정말로 비호감입니다."

"소개팅 하려고 하는데 직업이 마음에 걸려요."

"소개팅 상대 여성이 직업 마음에 안들어하면 어떡하죠."

"진실한 마음 나타내면 상대 여성이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까요?"




결혼 적령기의 남녀들은 열심히 맞선을 보거나 미팅 선 소개팅에 나섭니다. 더군다나 1월이 되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짝을 만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게 됩니다. 올 한해는 반드시 짝을 만나겠다는 열의를 불태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맞선과 소개팅 미팅 선이 많아집니다.


그렇다면 미혼남녀들은 어떤 짝을 원할까요. 소개팅과 미팅 중매 선 맞선을 볼때 어떤 점으로 상대방을 평가할까요. 또한 선호하는 직업과 비호감 직업을 뭘까요. 미혼남녀들의 솔직한 속내를 엿봤습니다.



소개팅때 싫은 상대의 직업은? 짝을 찾기위한 분주한 노력은 이미 시작?

한 교양강좌 게스트로 초대를 받았습니다.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한 교양강좌라 은근히 부담스럽습니다. 그렇지만 그들의 솔직한 속내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그들의 속내가 궁금했습니다. 미혼남녀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고 연애나 사랑 애정 연인관에 관해 어떤 이상을 갖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아닌게 아니라 미혼남녀들은 새로운 짝을 만나기 위해 진지한 노력을 펼칩니다. 맞선 중매 선 미팅 소개팅을 열심히 합니다. 맞선이나 중매 미팅 소개팅 선 자리가 잦아지는 것은 그만큼 결혼 적령기가 되었다는 뜻일 것입니다. 한 사회인 모임에 참가했습니다. 미혼남녀가 많은지라 자연스레 소개팅과 맞선 중매 미팅 선 이야기는 빼놓을 수 없는 안주꺼리가 되고 맙니다.


소개팅때 싫은 직업도 있었어? 미혼남녀들이 선호하는 직업은?

교양강좌와 사회인 모임의 미혼남녀들이 선호하는 직업은 뭘까요.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어떤 직업이 미혼 남녀에게 좋아하는 직업일까요. 이들 미혼남녀에게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는 직업을 물어봤습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는 직업은 남녀에 따라 천차만별이었습니다. 선호도가 남자와 여자에 따라 달랐습니다. 미혼남자들의 경우 여성이 교사인 경우를 가장 선호 대상이라고  합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여성이 교사라면 좋은 신부감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미혼 남성들은 소개팅때 상대의 직업으로 단연 교사를 꼽습니다. 선생님이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각광받는 것은 예나 지금이나 변한게 없습니다.


반면, 미혼 여성들은 남성의 직업이 펀드매니저와 의사를 가장 선호 대상이라고 합니다. 경제력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면서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펀드매니저와 의사가 더욱 각광받게 된것 같습니다.




소개팅 맞선 중매때 싫은 직업? 미혼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들의 직업은?

교양강좌에 참가한 미혼남녀들과 사회인 모임의 미혼남녀들의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상대방의 직업에 관한 속내를 엿봤습니다. 미혼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의 직업은 교사가 가장 많았습니다. 교사 중에서도 초등학교 교사가 가장 높았고, 중학교 교사, 고등학교 교사라고 합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시장에서도 선생님의 인기도는 여전합니다. 그 중에서도 초등학교 교사가 단연 인기입니다.


소개팅 맞선 중매를 볼때 상대방의 선호직업으로는 남성은 선생님이 단연 각광받고 있습니다. 교사 다음으로 많은 직업이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공무원이 안정적인 직업이라 선호의 대상이 된듯 합니다. 요즘같이 기업들이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경제가 안좋을때는 역시 공무원이 안정적인 직업이라 선호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대기업 사원, 전문직 종사자, 사업가 등을 꼽습니다.  





소개팅때 싫어하는 상대 직업은? 미혼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성들의 직업은?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미혼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성의 직업은 뭘까요.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가장 선호도가 높은 게 펀드매니저 등 금융업 종사자라고 합니다. 여성들은 아무래도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상대방의 직업이 안정적인 경우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는 상대의 직업으로 펀드매니저 등 금융업 종사자 다음으로 많은 게 의사, 그 다음이 판검사와 변호사라고 합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는 상대의 직업으로는 이밖에도 대기업 사원, 공무원, 교사 등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여성들은 아무래도 안정적인 가정을 꾸려가고자 하는 바람이 강합니다. 그러다보니 이왕이면 안정적이고 좀 더 연봉이 많은 직업 종사자를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미팅 중매때 선호하는 직업만 있을까? 맞선때 선호하지 않는 상대방 직업?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는 직업은 이른바 잘나가는 직종 종사자들입니다. 그렇다면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미혼남녀들이 선호하지 않는 상대의 직업은 무엇일까요?  선호도가 높은 직업이 있는 반면 비호감을 느끼는 직업도 있었습니다. 


미혼남녀들은 어떤 직업을 선호하지 않을까요. 또 그 이유는 뭘까요. 이런 솔직한 속내를 알게된다면 다음에 맞선이나 소개팅때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싫어하는 직업을 갖고 있다면 이에 대핸 철저한 준비가 필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맞선과 소개팅때 비호감 직업 1위는?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는 직업이 있다면 선호하지 않는 직업이 있기 마련입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미혼남녀들은 상대방이 어떤 직업일때 선호하지 않을까요. 알고보니 미혼남녀들의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가장 선호하지 않는 상대방 직업으로는 의외로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연예인이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 대상은 분명하지만 평생 반려자로 지내기엔 부담스럽다고 합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지 않는 직업으로는 그 다음이 군인이라고 합니다. 군대의 폐쇄성과 남자들만의 세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그만큼 강하게 남아있다는 뜻일 것입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선호하지 않는 직업으로 군인에 이어 그 다음 직업은 경찰이라고 합니다. 경찰 종사자들이 외근을 해야하고 범인을 잡는 등 여러가지 힘든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지 않는 직업으로 꼽힌듯 합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지 않는 직업으로느 군인과 경찰에 이어 그 다음 직업은 기자를 꼽습니다. 아마도 사회적 평판과 근무 여건 등이 작용한 것 같았습니다.




맞선과 소개팅 상대의 직업 어떤 면을 중요하게 볼까?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미혼남녀들은 왜 선호하는 직업과 선호하지 않는 직업이 있을까요.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선호하는 상대방의 직업과 선호하지 않는 직업의 그 잣대는 무엇일까요.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상대방의 직업에 관해 미혼남녀들에게서 솔직한 속내를 엿봤습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상대방의 직업에 관해 선호도에서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게 연봉이라고 합니다. 그 다음이 직업의 안정성이라고 합니다. 그 다음은 상대방의 회사규모나 크기라고 합니다. 그 다음이 근무여건과 근무환경이라고 합니다. 





맞선과 소개팅때 미혼남녀들은 어떤 직업 종사자 고를까?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미혼남녀들은 상대방에 대해 특별하게 선호하는 직업과 선호하지 않는 직업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상대방의 직업도 중요하지만 사람 됨됨이도 빼놓을 수 없는만큼 직업에 대한 탐색이 끝났다면 그 사람의 성품과 사람 됨됨이를 잘 살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어쩌면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상대방의 인성과 성품이 더 중요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맞선과 소개팅을 나갔다가 좋은 사람을 고르기가 여간 쉽지 않습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사람을 잘 고르는 것은 평생을 함께살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얼마나 자신과 잘 호흡할 수 있는지를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지 않을까요. 미팅 소개팅 맞선 중매 선을 볼때 상대방의 사람에 대해 평가를 내리기가 쉽지 않은만큼 다른 사람의 시각이나 평가에 좌우되지 말고 자신과 얼마나 잘 호흡할 수 있을지를 평가해 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