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학해서 첫 미팅인데 어떤 남자를 피해야 할까요"
"사귀면 안되는 남자 어떤 유형인가요."
"글쎼요, 저도 그게 궁금해요."
사람들은 사회적 동물인 관계로 관계와 관계속에서 생활합니다. 특히, 남녀간의 일은 만남에서 시작해서 가정을 꾸리고 가족을 구성하고 그 속에서 행복을 만끽하게 됩니다. 이런 관계 속에서 사람은 자아를 실현하고 삶을 영위하게 됩니다.
이성간의 만남은 그래서 중요합니다. 이성간의 만남의 첫발은 미팅이나 소개팅, 맞선이 됩니다. 어떤 이성을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집니다. 특히, 여성들은 어떤 남자를 만나느냐가 몹시 중요합니다. 사귀지 말아야 할 남자 유형이 있다면 어떨까요.
애인과 연애 어떻게? 연애 시작때 사귀면 안되는 나쁜 남자 15가지 유형은?
요즘 여성들은 ‘나쁜 남자’에 열광합니다. 방송 영향이 크게 작용한 것 같습니다. 특히나 연애를 갓 시작했거나 연애 초반인 경우 마초적인 매력을 지닌 남자들의 인기는 더 뜨겁습니다.
하지만, 나쁜 남자의 매력은 잠깐입니다. 연애 기간이 길어 질수록 나쁜 남자의 나쁜 행동은 여심(女心)을 멀게 할 뿐입니다. 사귀면 안되는 나쁜 남자는 어떤 유형일까요. 미국의 허핑턴포스트는 애초에 연애 시작을 말아야할 나쁜 남자 유형 15가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1. 내 방식대로 일방통행식으로 하는 남자(The set-in-his-ways guy)
새로운 것을 하기 싫어하는 사람과 오래 만나면 관계는 일방적이고 지루해집니다. 연애 기간이 길어지면 내 취미도 공유해 줄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착각입니다. 이런 유형의 남자일수록 시간이 지나면 더욱더 고지식해 집니다.
2. 뒤처리 부탁하는 남자(The pick-up-after-me guy)
남자들 중에는 늘상 뒤처리를 부탁하는 남자가 있습니다. 이런 남자는 유의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의 애인이지 하녀가 아닙니다. 끊임없이 돌봐주어야 하는 어린 아이처럼 설거지, 벗어둔 옷을 치우길 기대하는 남자는 눈여겨 봐야 합니다. 남은 인생을 그 남자의 엄마로 살아야 할 지도 모릅니다.
3. 늘 싼 것을 찾는 남자(The always-looking-for-a-deal guy)
늘 싸구려만 찾는 남자 어떻게 봐야할까요. 연애 초반, 가격에 대해 끊임없이 얘기하거나 흥정을 하는 남자는 조심해야 합니다. 싼 가격에 좋은 물건을 사는 일은 좋은 일지만 좋은 남자라면 여자를 대접하는 자리에서 그 사실을 표현하진 않을 것입니다. 사귀는 내내 싸게 대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4. 항상 스포츠에 빠져있는 남자(The I-need-to-watch-sports-all-the-time guy)
남자들은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스포츠를 보는 것은 결코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많은 남자들이 그렇게 합니다. 문제는 스포츠 시청이 만남에서 오는 책임이나 가족에 대한 의무보다 우선시 될 수는 없습니다. 스포츠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과 집착하는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 차이를 아는 사람을 만나는 게 중요합니다.
5. 오늘 저녁에 관해 묻는 남자(The what's-for-dinner guy)
남자들중에는 매일 저녁 아내가 해주는 밥을 기대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매일 아내가 해주는 저녁을 먹기를 기대하는 남자는 피해야 합니다. 여자는 남자의 하녀가 결코 아닙니다. 커플 서로가 노력해야 하는 존재입니다. 절반씩 부담해야 하는 것은 아니더라도 중요한 것은 노력 그 자체입니다.
6. 데이트 할 때마다 로맨틱한 면이 떨어지는 남자(The I-get-increasingly-less-romantic-with-each-date guy)
남자들은 연애 초창기 데이트에 열심히 공을 들이게 됩니다. 멋진 계획을 세우고 좋은 곳으로 이벤트를 열어 줍니다. 하지만 데이트 횟수가 늘어날 수록 조금씩 게을러집니다. 데이트 할때마다 별 다섯 개짜리 데이트를 계획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로맨스가 나날이 없애라는 것도 아닙니다. 로맨틱한 면이 뚝뚝 떨어지는 남자의 변화들이 1년, 2년 지났을 때 어떨지를 미리 알려주기도 합니다.
7. 지금 너와 관계했으니 더 이상 노력 안 해도 된다는 남자(The I-had-sex-and-now-I-don't-have-to-try-anymore guy)
잠자리는 신중해야 합니다. 특히, 잠자리 직후 남성의 행동이 어떻게 변하는지 눈 여겨 봐야 합니다. 진정으로 애인을 아낀다면 좋은 행동들이 더 강화돼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첫 잠자리 후, 뒤로 물러서는 듯한 행동을 하거나 게을러지기 시작하는 남자는 단 하나만을 노린 남자입니다.
8. 돈을 내달라고 요구하는 남자(The I-will-let-you-pay-for-some-of-my-bills guy)
연애를 하면서 사람들 중에는 수시로 돈을 내달라고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를 떠나 만남의 초반에 돈을 내달라 요구하는 사람은 조심해야 합니다. 일찍부터 돈을 내주기 시작하면 앞으로 남은 시간 내내 그렇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9. 야망이 없는 남자(The lack-of-ambition guy)
부풀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자신의 앞으로 꿈에 대해 부풀려 말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야망이 전혀 없는 사람은 부풀려 과장하기를 좋아합니다. 이런 사람은 여자들이 듣고 싶어하는 말이 무엇인지를 아는 것일 뿐입니다.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어하는 남자가 문제가 있다는 뜻이 아니라 그 사람이 진실한지를 확실히 하라는 것입니다.
10. 20대 후반인데 아직도 엄마와 같이 사는” 남자(The I'm-in-my-late-twenties-or-older-and-still-live-with-my-mother guy)
엄아와 나이가 들어서도 함께 살아가는 남자 어떻게 봐야할가요. 25살 까지는 엄마와 같이 살아도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학교를 다니거나 돈을 아끼려는 이유에서 그렇게 살고 있다면 전혀 문제가 될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취업하고 몇 년이 지나고 나이가 찼는데 여전히 엄마와 같이 산다면 절대로 철들지 않을 것입니다.
11. 전화를 길게하는 것을 싫어하는 남자(The "sorry, I'm not a big phone person," guy)
남자들 중에는 전화를 너무 길게 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특히, 지금 만나고 있는 애인이 이런 사람이라면 유심히 살펴봐야 합니다. 답문을 하거나 부재중 전화를 보고 다시 전화거는 일에 짜증을 내면 안 됩니다. 이는 기본적인 예의고 존중이고 에티켓입니다. 이러한 행동은 미래에 이기적으로 변할 수 있다는 일종의 경고입니다.
12. 소유욕이 강한 남자(The over-controlling guy)
소유욕이 강한 남자도 유심히 살펴봐야 합니다. 이런 남자는 매 시각 매초 애인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하고 누구와 어울리는지도 자기가 허락하려 합니다. 이런 남자에게서는 당장 도망쳐야 합니다.
13.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안절부절 하는 남자(The I-don't-know-what-I'm-looking-for guy)
남자가 어느 날은 결혼을 하고 싶어하고 다른 날은 아이를 갖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두 달여가 지난 후에는 둘 다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난 결혼도 하고 아이도 갖고 싶어. 그런데 너랑은 아니야”라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14. 집에 있기를 좋아 하는 남자(The let's-just-stay-in guy)
만일 자신이 외출하는 것보다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 남자와 천생연분입니다. 하지만 남자가 데이트 초반부터 끊임없이 집안에만 있고 싶어하고 영화나 보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은 게으른 사람이거나 잠자리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상황은 자꾸만 나빠지기만 할 것입니다.
15. 애인의 친구들을 싫어하는 남자(The I-don't-like-your-friends guy)
친구는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남자보다 오히려 친구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애인의 친구들을 싫어하거나 같이 어울리기를 싫어하는 남자는 당장 떠나야 합니다.
연애관련 영어기사를 봤더니
15 Guys to Avoid Dating at All Costs
(허핑턴포스트 영어기사 상세보기)
'에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섹시한 여성 '유혹의 기술'?…쉿,주목! 유혹으로 애인 만드는 법은? (4) | 2013.03.25 |
---|---|
소개팅 최악 매너는?…소개팅때 '딴청'과 '경청' 엄청난 차이 왜? (5) | 2013.03.13 |
사랑받으려면 잠을 푹 자둬라?…잠이 부족하면 연인관계도 시들? (4) | 2013.03.03 |
술을 약간 마셨더니 그녀가?…술이 이성을 매력적으로 만든다? (1) | 2013.02.22 |
사골국 아까워 계속 우려먹었더니?…사골국에 숨겨진 비밀? 사골 몰랐던 영양? (1) | 2013.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