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세미예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세미예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세미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아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말하자면 일종의 가족 팀블로그입니다.
세미예는 가족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세미예가 궁금하셨죠.
아빠와 엄마 아이들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소통과 공유의 정신으로 자주 찾아뵙게 되길 바랍니다.
들러주신 모든 분들께 좋은 일과 행운이 함께 했으면 합니다.
1. 세미예는?
가족이름을 따서 지었답니다. 좋은 필명을 아무리 생각해봐도 마음에 안들어서 아빠 이름과 엄마 이름, 아이들 이름을 골고루 따서 지었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블로그 해보자는 취지로 지은 것입니다.
2. 필진소개
엄마와 아빠가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라면 아이들 글도 올라갑니다. 세대를 이어 블로그를 운영해 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3. 연락처는?
semiye@hanmail.net, semiye@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4. 블로그 운영 철학은
엄마와 아빠가 블로그 만들고, 가꾸고 아이들이 자라서 합류하고 함께 운영해 나갈 가족 블로그가 될 것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대를 이어 블로깅하는 가족 팀블로가 있다면 참으로 의미있는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소통과 공유의 정신으로 블로그를 적극 운영해볼 생각입니다. 소통과 공유는 보다 많은 블로거 이웃들과 자주 만나고 대화하고 나누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바랍니다.
5. 블로그 언제 시작했나?
2008년 5월4일 한참 촛불정국이 한참일때 공식적인 첫 날개를 펼쳤습니다.
6. 블로그 주제가 궁금해요?
환경이란 이슈는 평소 환경단체에 평범한 회원으로 활동하다보니 자연스레 관심을 갖게된 주제입니다. 허브는 아파트 베란다에 많은 식물들을 키우다 보니 자연스레 우리가족의 이야기처럼 허브와 식물이 주제가 된 것 같습니다. 대안언론은 언론이 바로서야 나라가 제대로 설 수 있다는 신념으로 임하다 보니 자연스레 이쪽으로 관심이 많이 가게 된 것 같습니다.
인터뷰 보러 가기 ☞ 이곳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