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생활

휴가때 진도 나가기 좋은 이성은?…휴가때 요주의 이성은 바로?

세미예 2012. 8. 2. 11:49

"올해 휴가때는 반드시 멋지게 보내리라."

"이번 휴가때 진도를 조금 나가야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텐데…" 
"휴가야말로 청춘사업하기엔 더 없는 기회인데…"
"휴가를 잘 보내면 차 보람이 있는데 말이죠."
"휴가때 진도를 빼야 하는데 고민입니다.




여름은 뜨거운 계절만큼이나 사랑도 뜨겁게 달아오릅니다. 사랑이 뜨거울수록 사무치는 감정이 생기고 사무치는 감정은 결혼이라는 결실로 나타납니다.

그래서일까요. 미혼남녀에겐 여름휴가만큼 결혼으로 직행하기 좋은 기회가 없습니다. 휴가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결혼에 성공하느냐 아니면 계속 솔로로 남게될 지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여름휴가를 맞는 청춘남녀들의 속내는 어떨까요.


여름휴가는 청춘의 계절?

"이번 여름휴가때는 반드시 좋은 결실을 맺으리라"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낼 짝을 열심히 찾을 겁니다"

지난주 사회인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모임의 젊은 회원들은 하나같이 이번 여름휴가를 굉장한 기대로 맞이하고 있습니다. 올해 여름휴가를 잘보내야만 결혼에 골인할 수 있다며 각오가 비장함마저 감돕니니다. 


진도 못나가면 지긋지긋한 솔로생활 계속?

"이번 여름휴가땐 진도를 잘 나가서 꼭 골인할 겁니다."

젊은 회원들은 비장함과 굳은 결의에 차 있습니다. 결혼에 골인하려면 여름휴가때 진도를 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진도가 없다면 계속 솔로로 남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여름휴가는 솔로에겐 참으로 의미심장한 계절입니다. 바로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결혼으로 골인이 가능하기 대문입니다. 여름휴가를 잘보려면 휴가때 진도를 충분히  나가줘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름휴가때 진도가 나가기 좋은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휴가때 진도 나가기 절호의 기회?  

"휴가때 어떻게 보낼 지 멋진 계획아라도…"
"다른 계획도 참 많을텐데요"
"청춘의 과제보다 중요한 게 어디있을라구요"

젊은 회원들은 휴가 때 진도 나가기 좋은 이성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그들의 속내를 엿봤습니다.

여름휴가때 진도 나가기 가장 적합한 이성은?
여름 휴가는 이성과의 진도를 나가기 가장 좋은 때입니다. 이성과의 진도를 나가기 가장 좋은 대상에 관해 결혼 적령기의 젊은이들에게 솔직한 속내를 엿봤습니다. 여름휴가 기간 진도를 나가기 가장 적합한 이성에 관해 물었더니 남성들은 교제를 갓 시작한 여성이라고 말합니다.

교제초기의 여성은 연애의 속도에 가속력을 붙일 수 있고, 조금씩 속도를 내야만 가장 이상적으로 꼽는 짝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름휴가때 적극적으로 진도 나가려면?

회원들이 여름휴가를 앞두고 술렁이고 있습니다. 여름휴가때 다른 계획보다 연인 등 이성과 적극적으로 진도를 나가고 싶어합니다. 여기저기서 좋은 곳과 좋은 이벤트 등을 챙기기 시작합니다.

여름휴가 기간 그렇게 진도를 나가는 게 지상최대의 과제라면 그 진도를 나가기 위해 가장 적합한 이성은 어떤 사람이냐고 물어봤습니다. 한 남자회원이 얼마전 소개팅에서 만난 여성이라고 합니다. 그러자 다른 회원들도 여름휴기간 진도 나가기 좋은 여성은 교제를 갓 시작한 여성이 가장 좋다고 말합니다.

또다른 남자 회원은 연인이라고 합니다. 연인이야말로 여름휴가를 이용해 보다 가깝게 진도를 나갈 수 있고 더불어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호회 회원이라는 대답도 많습니다. 모임의 회원간에도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여름휴가가 정말 좋은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직장동료라는 대답도 많습니다. 직장동료도 직장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기 위해 진도를 나가기가 여름휴가 기간이 좋기 때문입니다. 또다른 회원들은 이성친구라고 말합니다. 이성친구도  여름휴가를 잘 이용해 진도를 잘 나가면 연인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성들에게 여름휴가때 진도 나가기 좋은 이성은?
"여름휴가가 벌써 기다려집니다. 평소 점찍어 둔 그 남자와 잘하면 함께 보낼 수 있기 때문이죠"
"진도를 나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한 여성회원이 여름휴가라고 좋아라 합니다. 그런데 이 여성회원에게 고민이 있습니다. 속내는 여름휴가 기간 진도를 나가고 싶은데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여성회원뿐만 아니라 다른 회원들에게도 물어봤습니다. 올해 여름휴가 기간에 진도를 나가기 좋은 이성은 어떤 사람인지 말입니다. 여성회원들은 연인이란 대답이 가장 많습니다.  연인이야말로 휴가때 진도를 나가기 가장 좋은 이성이라고 말합니다. 연인과 휴가기간 보다 가까워지고 싶어합니다. 

 


여름휴가때 진도 나가기 좋은 이성은 직장동료? 이성친구?

젊은 여성들은 결혼 적령기를 맞아 여름휴가때 진도를 나가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진도를 나갈 수는 없습니다. 여성회원들이 여름휴가때 진도를 나가기 좋은 이성은 어떤 사람일까요. 바로 연인이었습니다. 연인과 보다 가깝게 진도를 나가 결혼으로 골인하고 싶어 합니다. 

또다른 여성회원들은 교제를 시작한 남성이라고 말합니다. 교제를 이왕 시작했고 좋은 감정을 가지기 시작했다면 여름휴가기간 진도를 조금씩 나가고 싶어하는 게 인지상정 같습니다. 또다른 여성회원은 직장 동료라고 합니다. 평소 좋은 인상을 풍기던 직장동료와 여름휴가때 진도를 나가고 싶다고 말합니다.

또다른 여성회원은 이성친구라고 합니다. 또다른 여성회원은 각종 동호회 회원이라고 말합니다. 대상은 달라도 여름휴가기간 진도를 나가고 싶은 희망은 모두들 갖고 있었습니다.

하계휴가 어떤 이성과 보낼때 사고(?)나지 않을까?
여성 회원들은 여름휴가가 참 고민된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여름휴가를 맞아 진도를 나가려고 하다보면 자칫 잘못해서 사고(?)가 날수도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감히 이성과 여름 휴가를 보내기가 여간 조심스럽지가 않습니다.
여름 휴가기간 어떤 이성과 보낼때 사고(?)가 나지 않을까. 그러면서 보다 가까워질 있는 계기는 없을까. 이런 고민을 안고 있습니다.  


남성들 직장 여성동료와 휴가를 보낸다면?
남자회원들도 여름휴가가 고민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보다 건전하게 보내려면 사고(?)없고 추억만 가득한 그런 멋드러진 시간들이여야 합니다. 하지만 이성과 보내게 된다면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보다 가까워지는 진도도 나가고 추억도 쌓고 그러면서 사고(?)없는 여름휴가가 되기 위해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여름휴가기간 어떤 이성과 보낼때 사고(?)가 나지 않고 좋은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을까요. 남자회원들은 이런 여성에 딱 맞는 것이 바로 직장동료 여성이라는 대답이라고 합니다. 또다른 회원들은 이성친구가 그나마 제격이라고 합니다. 교제를 시작한 이성이 좋다는 대답도 있습니니다. 또다른 의견으로는 연인과 함께 휴가를 보내거나 각종 동호회 회원 등을 거론합니다. 




여름휴가기간 여성들이 조심해야 할 사람은?
여성들은 휴가때 진도나가기가 여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진도를 막상 나가고 싶어도 휴가지로 함께 떠나는 것도 여간 쉽지가 않은데다 이성과의 여름휴가는 이상은 그럴듯하지만 현실적 여건은 여간 녹록치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니 여름휴가기간 여성회원들이 함께 떠나기 거북하고 요주의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여성회원들이 꼽은 휴가기간 조심해야할 요주의 인물은 갓 교제를 시작한 남성이라고 말합니다. 이런 사람과 휴가를 함께 떠났다간 휴가기간 내내 긴장만 할 것 같다고 말합니다.

또다른 휴가기간 조심해야할 사람으로는 이성친구라고 합니다. 이성친구는 부담이 없으면서도 역시 긴장이 되기는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또다른 회원은 직장동료라고 합니다. 직장에서야 직장동료지만 휴가지에서는 엉뚱하게 보일 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다른 회원은 연인을 이야기합니다. 또다른 회원은 사회의 지인이라고 합니다. 이래저래 여성회원들은 여름휴가기간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여름휴가 잘 계획을 세워 멋진 추억으로?
여름휴가는 청춘남녀들에게 좋은 이성을 만나고 보다 좋은 진도를 나가기 좋은 시간들입니다. 이런 청춘의 사간을 잘 보내려면 보다 적극적이고 보다 예의바르고 보다 철저한 준비로 아름다운 시간을 만들어야 솔로를 탈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혹시 아직도 솔로라면 이번 여름휴가를 계획을 잘 세워 보람있게 보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