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뉴스

황당한 새해인사 스마트폰 배송 빵터져?…배꼽잡는 새해인사 스마트폰 문자?

세미예 2013. 1. 1. 12:25

"새해 인사를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로 보내고 주고 받으니…"

"편리하긴 한데 정감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점차 대세가 되는 것 같아 어쩔 수가 없네요."

"새해 인사 스마트폰 문자메세지도 참 재밌군요."

"새해 첫날부터 재밌는 스마트폰 문자로 인해 모처럼 웃는군요."

"새해 인사도 이젠 스마트폰이 대신하는군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보다 희망찬 소식들이 모두모두에게 울려 퍼지길 바랍니다. 아울러 국가적으로나 전세계적으로 걱정걱정없는 그런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범지구촌에 드리워진 경제의 먹구름이나 환경적인 문제가 싹 가시고 지구촌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과 행운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새해인사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로 받아 보셨습니까? 참 재밌는 스마트폰 문자메세지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줍니다. 재밌는 스마트폰 문자메시지와 함께 새해인사 보냅니다.

 

새해-새해인사-스마트폰 문자메시지-스마트폰 문자메세지-메시지-휴대폰-휴대전화-카카오톡-밴드-디지털-아날로그-카카오톡-새해희망-건강-승진-복-로또당첨-꿈-결혼-건강관리-비만-다이어트-어학공부-새해인사-마케팅-문자메시지-휴대폰-스마트폰문자-카카오톡-카톡-나이-사은품-재밌는 문자-배송-복-택배-물품-주름살-건강-모바일족-카톡족-문자메시지-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SNS-트위터-페이스북-새해인사-건배사-신년사-종무식-모바일메신저재밌는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새해인사가 사람들로 하여금 새로운 희망을 안겨줍니다.

 

 

새해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인사? 마케팅에 깜짝 당하다 왜?
새해를 앞두고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스마트폰 문자메세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3년 복 프론티어에 당첨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께서 자동 응모하신 "2013년 새해 복"이 배송 준비중입니다. 본 상품은 주문 제작 상품으로 취소 및 교환, 환불이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현재 주문량 폭주로 인해 2013년1일1일 배송될 예정이오니 희망하시는 옵션을 추가하여 더 행복한 2013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빵터지는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새해 인사
지인에게서 새해인사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 문자메시지가 참 재밌습니다. 너무나도 재밌어서 웃다가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나이 한살' 오늘 배송됩니다. 물품에 이상이 있어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아무 쓸모도 없고 해마다 받다보니 너무 많아서 관리하기 힘든 거 알고 있지만 버리지 말고 잘 사용하세요.

좋은 거 보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사은품으로 주름살 두줄 같이 동봉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돈 많이 버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로 보내온 나이 한살 배송?

새해 인사를 나이 한살 배송한다고 스마트폰 문자메시로 보내왔습니다. 요즘엔 참 좋은 세상이란 생각을 했습니다. 나이도 택배로 배송되는 세상이 되었다고 생각하니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나이가 적어서 고민하는 분들은 빨리 받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지긋지긋 하신 분들은 별로 달갑지 않은 배송일 것입니다. 나이를 택배로 받는다는 상상을 하니 웃음이 나올법 합니다. 참으로 깜찍한 아이디어입니다. 하지만 씁쓸함도 있습니다.

 

첫째는 세월의 무상합니다. 별로 의미있게 살아온 것도 아닌데 또다시 새로운 한해를 보내고 또다시 새로운 한해를 맞았다는 것입니다.

 

둘째는 손편지의 아날로그 감성은 사라지고 디지털의 딱딱하고 정서없는 세상에 살게 되었다는 자괴감입니다. 시대의 조류를 거슬릴수는 없지만 감성이 사라지고 무미건조함이 판치는 세상에 살게 되었다는 씁쓸함이 뇌리를 스쳐갑니다.

 

 

새해희망-건강-승진-복-로또당첨-꿈-결혼-건강관리-비만-다이어트-어학공부-새해인사-마케팅-문자메시지-휴대폰-스마트폰문자-카카오톡-카톡-나이-사은품-재밌는 문자-배송-복-택배-물품-주름살-건강-모바일족-카톡족-문자메시지-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SNS-트위터-페이스북-새해인사-건배사-새해-새해인사-스마트폰 문자메시지-스마트폰 문자메세지-메시지-휴대폰-휴대전화-카카오톡-밴드-디지털-아날로그-카카오톡-새해희망-건강-승진-복-로또당첨-꿈-결혼-건강관리-비만-다이어트-어학공부-새해인사-마케팅-문자메시지-휴대폰-스마트폰문자-카카오톡-카톡-나이-사은품-재밌는 문자-배송-복-택배-물품-주름살-건강-모바일족-카톡족-문자메시지-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SNS-트위터-페이스북-새해인사-건배사-신년사-종무식-모바일메신저-신년사-종무식-모바일메신저새해의 첫 다짐이 연말까지 이어지는 한해가 되세요.



물품에 이상이 있어도 반품이 불가하다는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스마트폰으로 배달된 이 문자메시지는 이렇습니다. 이 배송품은 물품에 이상이 있어도 절대로 반품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인생의 묘한 진리를 느끼게 합니다. 우리의 나이도 혹시 그런 존재는 아닐까요. 반품하고 싶어도 반품할 수 없는 그런게 세월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 살의 의미가 다시는 돌리고 싶어도 돌릴 수 없는 그런 존재가 아닐까 합니다. 다시는 되돌릴 수 없는 그런 세계와 세월이라는 무상함속에 오늘도 우리는 살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인생의 무상함을 갑자기 진하게 느껴봅니다. 벌써 인생을 반추해보고 이를 되돌리고 싶은 간절한 생각은 조금 이른 느낌은 있지만 지나온 세월을 잘못 살아온 느낌이 드는지라 어쩔수 없는 모양입니다.


문자메시지 해마다 받다보니 관리 힘들다? 그래도 버리지 말고 잘 사용하라?
나이는 해마다 한번씩 먹습니다. 해마다 한번씩 배달을 받은 셈입니다. 나이가 드신 분들은 너무나도 무거운 세월의 더께로 인해 관리하기가 여간 만만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버릴 수 없는 게 아니라는 존재입니다. 이 나이를 잘 관리하라고 합니다. 긍정적으로 매사에 임하라는 메세지 같습니다.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사은품으로 주름살 두 줄 동봉?
사은품으로 주름살 두 줄을 동봉한다고 합니다. 정말 끔찍한 동봉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도 싫지가 않고 참 재밌습니다. 인생이 나이가 듦에 따라 어쩔 수 없이 늘어만 가는 우리네 주름살을 우회적으로 이렇게 표현했습니다. 해학적 표현에 슬프다 못해 그만 웃고 맙니다.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늘 건강하고 돈 많이 벌고 새해 복 많이 받으라'
'늘 건강하고 돈 많이 벌고 새해 복 많이 받으라'

 

스마트폰 문자메시지의 마지막 문구는 통상적인 스마트폰 문자메시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건강이 아마도 우리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문구를 담은 것 같습니다. 돈도 우리의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항목이기 때문에 넣은 듯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문구는 가장 듣기 좋은 말입니다. 그러면서도 갑자기 여기서 웃음이 딱 멎습니다. 다시 일상적인 평범한 문구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새해희망-건강-승진-복-로또당첨-꿈-결혼-건강관리-비만-다이어트-어학공부-새해인사-마케팅-문자메시지-휴대폰-스마트폰문자-카카오톡-카톡-나이-사은품-재밌는 문자-배송-복-택배-물품-주름살-건강-모바일족-카톡족-문자메시지-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SNS-트위터-페이스북-새해인사-건배사-새해-새해인사-스마트폰 문자메시지-스마트폰 문자메세지-메시지-휴대폰-휴대전화-카카오톡-밴드-디지털-아날로그-카카오톡-새해희망-건강-승진-복-로또당첨-꿈-결혼-건강관리-비만-다이어트-어학공부-새해인사-마케팅-문자메시지-휴대폰-스마트폰문자-카카오톡-카톡-나이-사은품-재밌는 문자-배송-복-택배-물품-주름살-건강-모바일족-카톡족-문자메시지-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SNS-트위터-페이스북-새해인사-건배사-신년사-종무식-모바일메신저-신년사-종무식-모바일메신저간편하면서도 깜찍한 스마트폰 문자메시지가 웃음짓게 합니다.


모바일족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폭주

연하장 대신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로 새해 인사를 전하는 모바일족이 늘면서 31일 밤부터 1일까지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가 폭주했습니다. 그동안 자주 연락하지 않던 지인에게까지 스마트폰 문자메시지(SMS)나 음성통화로 새해인사를 하기 때문에 연말연시에는 이동통신 사용량이 급증합니다.

31일에서 2013년 1월 1일로 넘어가는 0시부터 0시10분 사이 스마트폰 음성통화가 평소 2배, SMS(문자메시지)는 9배, 스마트폰 무선인터넷량은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이통사들도 비상사태에 대비, 네트워크 집중 관리에 돌입했습니다.


새해 인사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로? 카카오톡으로? 
연하장 대신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로 새해 인사를 전하는 모바일족과 '카카오톡' 등 무료 문자를 내세운 모바일 메신저 이용도 급증했습니다. 이에 카카오는 카카오톡 서버 관련 비상대기 근무 강화 및 사고발생 시 원격근무 체제를 시행하기도 했습니다.

새해희망-건강-승진-복-로또당첨-꿈-결혼-건강관리-비만-다이어트-어학공부-새해인사-마케팅-문자메시지-휴대폰-스마트폰문자-카카오톡-카톡-나이-사은품-재밌는 문자-배송-복-택배-물품-주름살-건강-모바일족-카톡족-문자메시지-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SNS-트위터-페이스북-새해인사-건배사-새해희망-건강-승진-복-로또당첨-꿈-결혼-건강관리-비만-다이어트-어학공부-새해인사-마케팅-문자메시지-휴대폰-스마트폰문자-카카오톡-카톡-나이-사은품-재밌는 문자-배송-복-택배-물품-주름살-건강-모바일족-카톡족-문자메시지-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SNS-트위터-페이스북-새해인사-건배사-새해-새해인사-스마트폰 문자메시지-스마트폰 문자메세지-메시지-휴대폰-휴대전화-카카오톡-밴드-디지털-아날로그-카카오톡-새해희망-건강-승진-복-로또당첨-꿈-결혼-건강관리-비만-다이어트-어학공부-새해인사-마케팅-문자메시지-휴대폰-스마트폰문자-카카오톡-카톡-나이-사은품-재밌는 문자-배송-복-택배-물품-주름살-건강-모바일족-카톡족-문자메시지-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SNS-트위터-페이스북-새해인사-건배사-신년사-종무식-모바일메신저-신년사-종무식-모바일메신저-신년사-종무식-모바일메신저새해엔 복을 나눠주고 행복을 가꿔가는 나날이 되세요.

 


새해 인사 영어로는?
새해 인사를 한글도 좋지만 영어로 해야할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어로는 새해 인사를 어떻게 할까요.

* Happy New Year.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행복한 새해 되세요~)

 * Wish you all the happiness in the world.

-> 세상의 모든 행복을 소망합니다.

 * May the New Year bring you happiness.

-> 새해에는 행복이 깃드시기 바랍니다.

 * I hope that watch year finds happier than the one before.

-> 매년 행복하길 빕니다.

 

* We hope you will have nothing but joy and happiness in your life.

-> 우린 당신이 삶의 즐거움과 행복만을 있으시길 바랍니다.

* Happy New Year.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행복한 새해 되세요~)

* Wish you all the happiness in the world.

-> 세상의 모든 행복을 소망합니다.

 * May the New Year bring you happiness.

-> 새해에는 행복이 깃드시기 바랍니다.

 * I hope that watch year finds happier than the one before.

-> 매년 행복하길 빕니다.

* We hope you will have nothing but joy and happiness in your life.

-> 우린 당신이 삶의 즐거움과 행복만을 있으시길 바랍니다. 

 



 

세계경제의 먹구름 웃음으로 날리자
세계경제와 관련, 암담한 전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13년 지구촌 가족이 힘과 지혜를 모아 이를 극복하지 않으면 엄청난 경제위기가 몰려올 수 있는 상황으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서로의 지혜와 서로에게 용기를 북돋워주는 상호상존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가 조금씩 양보하는 너그로움이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위트와 해학으로 보낸 '낯설게 하기' 기법의 재밌는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문학에는 '낯설게 하기' 기법이 있습니다. 글이나 문장을 낯선 표현으로 채색하면 낯설면서도 색다른 감정으로 다가옵니다. 특히, 시나 소설엔 낯설게 하기 기법이 많습니다.

이런 '낯설게 하기' 기법을 새해인사 문자에게서 발견해보니 색다른 감정입니다. 통상적이고 평범한 문자보다 한결 의미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3년 한해도 건강하시고 건승하시고 무엇보다도 건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