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생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9가지 신호 사랑? 애정?…사랑의 신호 파악법은?

세미예 2013. 4. 22. 08:16

"직장에서 한 남자가 자꾸 시선을 마주치는 것 같아요."

"모임 회원의 한 여성회원에게 자꾸 눈이 갑니다."

"왜 갑자기 자꾸 눈이 마주치게 되는 것일까요."

"자꾸 눈이 마주치게 되니 부담스러워요."

"혹시 그거 있잖아요? 그런 뭐 있는 것 아니예요?"

"그게 뭐죠? 궁금한데요?"

"혹시 그 사람이 내게 관심이 있어서 그런 것은 아닐까요."




남자와 여자는 서로 떠나서는 홀로 살아갈 수 없는 존재입니다. 지구의 반은 여자와 반은 남자입니다. 이렇게 남자와 여자가 많은데 이들이 만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어느날인가 자꾸 눈이 마주치는 그 남자. 왜 자꾸 눈이 마주칠까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고 있다는 신호를 어떻게 하면 알 수 있을까요. 남녀간의 알콩달콩한 '사랑의 눈싸움'을 살펴봤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신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는?

"그녀를 본 순간부터 자꾸 그녀에게 눈길이 갑니다"


어느날 우연히 한 남자가 큐피터의 화살을 맞습니다. 큐피터의 화살을 실은 사랑의 묘약이 쏟아집니다. 일순간 그는 그녀를 향해 여러가지 징표가 나타납니다. 사회인 모임의 한 회원이 최근 자신의 상태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과연 그녀를 좋아하는 것일까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면 어떤 신호가 나타날까요.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신호, 우연히가 아닌 자꾸 눈이 마주친다면?

"자꾸만 직장 선배랑 눈이 자꾸 만주치게 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는 어떤 게 있을까요. 우연이 아닌 자꾸 눈길이 온다면 그가 그녀에게 관심이 있다는 뜻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일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보낼 경우 여성들은 눈길 자체가 부담스럽고 당황스럽니다. 잘 생긴 남자든 평소 흠모했던 남자든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의 눈길 자체가 은근히 부담스럽습니다. 


더군다나 평소 별로였다고 생각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격인 눈길을 계속 보낸다면 여간 당황스럽지 않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는 우연히가 아닌 자꾸 눈길이 마주친다면 그는 당신을 은근히 좋아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알아채 달라고 말없이 신호를 보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못알아채거나 모른채 하면 남자는 당황해 하거나 시러죽습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신호, 어느날부터 갑자기 이것 저것 신경을 쓴다면?

"직장선배가 요즘 부쩍 이것 저것 신경을 쓰줍니다"


평소 무관심하던 한 직장 내 남자 선배가 갑자기 이것 저것 신경을 씁니다.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입니다. 갑자기 점심을 먹었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개봉영화를 봤는지 물어보기도 합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가 쏟아집니다. 


그러더니 그가 어느순간부터 달라집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때문입니다. 옷차림도 유난히 신경을 쓰고 있고, 화장까지 매우 고심한 흔적이 보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쏘아댑니다. 만약 이런 남자가 있다면 그렇다면 그 남자는 여자를 좋아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이 남자는 여자에게 사랑의 신호를 열심히 보내고 있습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신호, 언제부터인가 나를 보호하려고 한다면? 

"어느날부터 회식자리에 가면 직장선배가 유독 챙겨줍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는 여러가지 입니다. 남자의 본능은 좋아하는 여성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보호하려고 합니다.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입니다. 더군다나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유독 심합니다. 이런게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입니다.


어느날 회식에서 술이 약간 취한 직장내 여성 동료를 집까지 데려다 주거나 비틀거리며 넘어지는 여성을 손을 잡아 준다거나 대학생의 경우 어두운 곳은 동행해 준다는 등의 행위는 그가 그녀를 좋아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말하자면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입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신호, 자꾸만 배시시 웃어주기 시작한다면? 

"요즘 직장 선배가 자꾸 웃어주는 게 은근 부담스럽습니다"


만약 주변의 한 남성이 당신을 향해 희미한 미소를 지어준다면 그는 관심이 있다는 뜻입니다.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입니다. 남성은 관심이 있는 여성을 향해 자꾸만 희미한 웃음이 번집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알아달라고 합니다. 자꾸 웃으주거나 배시시한 웃음이 떠나가지 않는다면 그녀에게 이미 관심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이 남자는 여자에게 사랑의 신호를 열심히 보내고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는 관심이 있을때 희미한 미소가 나오게 됩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앞으로 자주 만나자고 한다면? 

"한 모임에서 만난 남성이 자주 만나자고 해요" 


앞으로 자주 만나자고 제안을 해온다면 그는 그녀에게 관심이 있다는 뜻입니다. 이 신호는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그 자체입니다. 그는 이미 자신이 그녀에게 어느 정도 호감을 갖고 있어 주기적으로 만나보자고 하는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알아달라는 뜻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이사랑의 신호를 제대로 이해하고 여자도 호응의 신호를 보내면 비로소 사랑으로 연결됩니다. 사랑의 큐피터 화살은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그 자체입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용모를 단정히 하기 시작했다면?

"평소 직장내에서 용모에 무신경하기로 유명한 그가 갑자기 깔끔해지기 시작했어요"


어느날부터 주변에 이런 남성이 있다면 그는 관심이 있는 여성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녀에게 관심이 있기 때문에 더 잘 보여야 된다는 게 남자들의 본능입니다. 혹시 주변에 이런 남자가 있나요.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얼굴이 자주 빨개진다면?

"요즘 직장내 한 남성이 저를 볼때마다 자주 얼굴이 빨개져요"


좋아하는 여성이 생기면 남성들은 약간은 평소와 달라집니다. 가령 그녀를 볼때면 헛웃음이 나온다거나 배시시 웃음이 나오게 됩니다. 그녀와 마주치면 얼굴이 빨개지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그는 그녀에게 매우 관심이 있고 좋아한다는 신호입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선물을 자주 준다면?

"어느날인가 누군가 자꾸만 책상위에 선물을 올려둡니다"


한 모임의 여성회원이 말을 꺼냅니다. 알 수 없는 선물 때문에 곤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를 누군가가 좋아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때문에 고민이 생긴 것입니다. 남성들은 좋아하는 여성이 생기면 자신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자주 줍니다.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가 시작된 것입니다. 때로는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때문에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이는 그녀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사랑의 신호, 말 귀담아 들어주고 아껴주기 시작?

"직장 선배가 어느날인가부터 내 말을 귀담아 들어주기 시작했어요"


누군가 말을 귀담아 들어준다면 그건 매우 좋은 현상입니다.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귀담아 들어줄 사람이 있다는 건 행운입니다.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가 시작됐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그 상대가 이성이라면 그는 이미 그녀를 좋아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말을 귀담아 들어주고 자신을 아껴주기 시작했다면 그는 이미 그녀를 매우 좋아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여자들의 마음을 진심으로 귀담아 주는 그런 남자가 있다면 그는 매우 좋은 사람일 것입니다. 경청해주고 진심으로 아껴주는 사람이 있다면 매우 행복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좋아한다는 여러가지 신호를 받는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면 여러가지 신호를 보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미리미리 조금씩 파악해 나가면서 적절하게 대처해 나간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이상형의 커플을 꼭 만나게 될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알지 못하고 세월이 흘러가 버리면 이상형을 놓칠수도 있습니다. 


혹시 주변을 둘러보아 자신에게 신호를 보내고 있는 남성은 없나요.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 이는 매우 미묘하고 남들에게 들키지 않으려 비밀스레 보내지만 당사자는 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변을 한번 둘러보면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신호를 혹시 놓치고 있지는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