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생활

술자리 이런 행동은 호감?…술자리서 연인 사로잡는 비법은?

세미예 2012. 7. 2. 17:45

"술자리에서 본 그 남자 정말 멋졌어요."

"술자리서 본 그녀 평소 보던 것과 딴판이던요."
"갑자기 매력이 뚝 떨어진 그녀 애교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그녀한테 잘 보이고 싶은데 방법 없나요?"
"술 자리에서 이성을 사로잡는 비결이 따로 있는 것 같아요."
"그래요? 그런 방법 빨리 공유해야겠어요."




사람들은 이래저래 술자리를 만나게 됩니다. 사교의 목적으로 또는 스트레스의 해소의 장으로 만납니다. 그것도 아니면 회식의 장으로 만나게 됩니다.

혼기가 찬 젊은 남녀들은 술자리마저도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보다 좋은 짝을 만나려는 노력이 술자리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술자리에서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미혼남녀의 속내를 엿봤습니다.


술 못마시는 그녀, 술 못마시는 그 남자 매력 없다?
"정말 술자리 한번 못가보고 그 남자 쑥맥이고 술못먹고 매력이 뚝뚝 떨어져요"

주말 한 사회인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워낙 젊은 청춘남녀들이 많다보니 별의별 연애담이 오고 갑니다. 한참이나 젊어진 느낌을 절로 받습니다. 한 젊은 회원이 술을 전혀 못마시는 자신의 남자친구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자 약속이나 한듯 술을 전혀 못마시는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에 대해 매력이 없다고 말을 합니다.


beer-alchol-brain-만성알코올-술독-음주-음주문화-음주운전-술-맥주-소주-양주-폭탄주-건배사-술문화-회식-술자리-술독-해독-술꾼-술집-술자리여자술자리에서 그녀의 시선을 끌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음주에 관해 솔직한 속내를 엿봤더니
요즘 젊은 청춘남녀들은 자신의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의 음주에 관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 지 궁금했습니다. 회원들의 3분의 2 가량이 술을 못마시는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에 대해 매력이 없다고 말합니다.

남성들, 여자친구 음주에 관한 속내 엿봤더니
남자들은 자신의 여자친구가 술을 전혀 마시지 못하면 매력이 없다는 대답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잘 마시든 못 마시든 상관없다’는 대답도 대략 10명에 2명 정도 됩니다.  ‘술 못 마시는 것이 당연히 좋다’는 대답도 있습니다. ‘잘 모르겠다’도 있지만 소수에 불과합니다.


여성들, 남자친구 음주에 관한 속내를 엿봤더니
여자들은 자신의 남자친구가 전혀 술을 마시지 못한다면 매력이 없다는 대답이 단연 많습니다. ‘술 못 마시는 것이 당연히 좋다’는 대답은 20명중에 5명 정도가 됩니다. ‘잘 마시든 못 마시든 상관없다’는 대답도 20명 중 4명에 달합니다. 소수로 ‘잘 모르겠다’는 대답도 있습니다. 

이로 미루어 미혼남녀 모두 술을 전혀 못 마시는 이성보다는 술을 어느 정도 마실 줄 아는 이성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술 자리에서 이성의 시선을 사로 잡으려면?
술자리를 남녀 모두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술자리에서 어떤 행동이 이성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을까요. 젊은이들의 솔직한 속내를 엿봤습니다. 

남성들은 ’여성들이 살짝 취해 애교를 부릴 때‘가 제일 많습니다. 이런 행동을 은근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여성들은 ’취하지 않도록 곁에서 신경 써주고 챙겨 줄 때‘를 술자리에서 이성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행동이라고 합니다. 

술자리서 남친의 시선을 사로잡는 비법은? 
남성들은 살짝 취해 애교를 부릴때를 제일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여자친구가 ‘술 자리 분위기를 잘 맞춰 줄 때’를 이야기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빼지 않고 털털하고 솔직하게 행동 할 때’라고 말합니다. 이런 살짝 곁드리면 남자친구한테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입니다.


술자리서 여친의 시선을 사로잡는 비법은?
여성들은 취하지 않도록 곁에서 신경 써주고 챙겨주는 남성을 제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술 자리 분위기를 잘 맞춰 줄 때’라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주변 사람들을 세심하게 챙길 때’라고 합니다. 이런 행동을 한다면 여자친구에게서 점수를 딸 수 있지 않을까요.




술자리 잘 보내는 방법은?

선천적으로 술을 못하는 것이 아니라면 가벼운 술자리를 통해 상대방의 평소 습관이나 태도 등을 가감 없이 파악 할 수 있는 기회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때로는 술자리에서 조금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는 것이 오히려 상대방이 편안함을 느낄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어떠세요. 술자리도 연애의 비결이 숨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