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생활

섹시한 여성 '유혹의 기술'?…쉿,주목! 유혹으로 애인 만드는 법은?

세미예 2013. 3. 25. 06:00

"여자를 유혹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런, 참으로 수상한데요. 세상에 그런 수업이 다 있을까요."
"그런 수업이 있대요. 수업내용을 끝까지 들어보시죠."
"애인만드는 수업도 다 있었네요. 별의별 직업이 다 있네요."
"그러게요, 참으로 이상한 직업 다 있네요."
"수업 듣고나면 애인 만들 수 있을까요."



언뜻보면 한때 사회문제가 됐던 일명 '제비족' 수업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새로운 직업으로 등장한 '픽업 아티스트'의 수업 한 장면입니다. 

최근 영국의 한 여성모델은 이 직업으로 전직 후 어마어마한 돈을 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도대체 그녀는 어떻게 해서 백만장자가 되었으며 '픽업 아티스트'가 뭘까요.


픽업 아티스트로 백만장자가  된 전직 모델?

영국의 한 여성 전직모델이 어마어마한 돈을 벌고 있어서 화제입니다. 케지아 노블이란 이름의 이 여성은 남성들이 여성에게 호감을 사는 법을 알려주는 일명 '픽업 아티스트'로 백만장자가 됐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해서 백만장자가 되었을까요.


여성 픽업 아티스트의 인기 왜?
케지아 노블은 픽업 아티스트로서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픽업 아티스트는 이전부터 존재했던 직업이지만 노블처럼 여성인 경우는 드물었습니다. 그녀가 대성공을 거둔 이유는 바로 실제 여성의 마음을 더욱 정확하게 알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영국 뿐 아니라 미국과 독일 등에서도 강의 제의를 받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인기있는 픽업 아티스트 수업이 어떻길래?

인기를 얻고 있는 케지아 노블의 수업방식은 간단합니다. 한마디로 남성 수강생이 여성을 유혹해 침대까지 갈 수 있도록 기술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말로는 간단하고 행동으로는 어려운 이 수업의 수강료는 1주일에 무려 4000파운드(약 650만원)이라고 합니다. 매우 비싼 고액과외지만 여자를 앞에 두고 얘기조차 제대로 못하는 남성들이 몰려들면서 케지아 노블은 돈방석에 앉게 됐습니다.



인기있는 픽업 아티스트의 직업관은?
픽업 아티스트로서 인기를 얻고 있는 케지아 노블은 언론과 인터뷰에서 수강생 80%가 27~35세 사이 남성으로 대부분 연애 한번 제대로 못해봤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들에게 있어 나는 일종의 '구세주'라고 자신만만해 합니다.

픽업 아티스트의 수업내용은?
픽업 아티스트로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케지아 노블은  남성들에게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으로 ‘옷과 헤어스타일 등을 단정히 할 것’,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여성에게 말을 걸 것’, ‘여성을 유혹할 때 바(BAR)나 클럽 등에 국한하지 말고 공원, 박물관, 커피숍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 대화를 나눌 것’ 등을 가르친다고 합니다.

인기 픽업 아티스트가 성상품화? 픽업 아티스트 강의 논란 왜?
일부 언론에서는 케지아 노블의 직업이 여성이 성상품화 하는것 아니냐는 비판을 하기도 합니다. 일부에서는 여성을 상품화시키는 기술을 어떻게 같은 여성이 가르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이에 대해 케지아 노블은 여자를 유혹해 침대까지만 가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며 그녀가 가르치는 것은 '섹스'가 아닌 '관계'이기 때문이라고 반박하고 있습니다.




픽업 아티스트 인기 왜? 어떤 사람이 수강?
그녀의 수업은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녀의 강의는 1일에 350파운드(약 57만원), 1주일엔 4000파운드를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 약 7000여 명의 남성들이 수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처럼 비싼 수업료에도 노블의 강의실에는 여자 손목 한번 제대로 잡지 못한 남성들로 매일 북적인다고 해외 언론은 보도하고 있습니다. 총 7000명의 남성들이 노블의 강의를 듣고 있으며, 이들의 80%가 27~35세로 대부분 연예 한번 제대로 못 한 남성들이라고 합니다.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PUA)'가 뭘까?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PUA)’는 남성을 대상으로 여성에게 호감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프로 연애 컨설턴트입니다.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PUA)' 영어기사를 봤더니
(데일리메일 영어기사 상세보기)

연애의 기초는 진심이 통하는 것?
픽업 아티스트가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도 이는 단순한 조언에 불과합니다. 연애전선의 실전에서는 상대에게 얼마나 진심을 전달하고 진심이 서로가 통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진심이 통하고 서로 감정이 교류될때 자연스레 사랑의 감정도 싹트게 됩니다.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