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건강

암이 싫어하는 몸은 바로?…몸속 천연 항암제 만들려면?

세미예 2012. 8. 26. 09:28

몸속 천연 함암제는 바로 영양을 균형에 맞춰진 채로 식사해야

천연 항암제 만들려면 식품 배아가 있는 것 섭취하는 게 중요

"몸이 건강하다면 병이 자연스레 물러간다면서요"
"어떻게 건강한 몸으로 만들죠"
"면역력을 높이고 몸속 항암체질로 만들면 되겠죠"
"그게 어디 말처럼 쉽나요"




암은 현대인들에게 가장 무서운 병입니다. 완전 정복이 아직도 요원해 보이고 가장 많은 사망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암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암을 이겨낼 수 있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면 됩니다. 


몸속 건강한 항암체질 어떻게 하면 만들 수 있을까요. 건강한 체질로 만드는 방법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몸속 천연 항암제 만든다면?
암은 현대인들에게 가장 무섭고 극복이 쉽게 되지 않는 병입니다. 그래서 암 소식만 들어도 섬뜩해지고 자포자기상태로 빠지게 됩니다. 암 진단을 받고 나서 아무렇지도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그만큼 암은 인간이 완전히 정복하지 못한 무섭고 두려운 질병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몸을 항암체질로 만들어 암과 싸울 수는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여서 몸속 천연 항암제를 만드는 법. 이런 방법은 뭐 없을까요.



채소-천연 항암제-체질-건강-건강관리-항암제-영양-식습관-총 칼로리 섭취량-식이섬유-비타민-트랜스지방-비만-고지혈증-동맥경화증-뇌혈관질환-대사증후군영양요법으로 천연항암제를 만들수 있습니다.

 

영양요법으로 천연항암제를?
건강 유지에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적절한 영양을 몸에 골고루 공급하는 것입다. 하지만 최근 한국인의 식습관은 적절한 영양 공급과는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채소 과일 위주의 전통 식사보다는 기름진 음식을 선호하는 서구화된 식습관 때문입니다.


서구화된 식습관의 큰 문제는 총 칼로리 섭취량입니다. 식이섬유와 비타민 함량이 낮고 트랜스지방 함량이 높은 튀긴 음식 등으로만 식사를 대체하다 보니 비만과 고지혈증, 동맥경화증, 뇌혈관질환 등 대사증후군에 노출됩니다.

따라서 몸속 천연 함암제를 만드는 제일 기초는 영양 균형이 맞춰진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영양요법으로 몸속 천연 항암제를 만들라?

몸속 천연 함암제를 만들기 위해 영양균형이 맞춰진 식사 못지않게 식품 색깔(녹색·노랑·빨강 등)과 식품 부위(잎·줄기·뿌리·열매 등)를 골고루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염분 섭취를 줄인다. 또한, 식품의 일부분보다는 전체를, 많이 도정한 것보다는 배아가 있는 것(현미 등)을, 많이 조리한 것보다는 가능한 한 적게 조리한 것을 먹는 게 좋습니다.

운동요법으로 몸속 천연 항암제를 만들어라?
몸속 천연 항암제를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요법도 중요합니다. 운동은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합니다. 공기가 좋은 곳에서 걷기 등이 좋습니다. 우리 몸속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고 체온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발목펌프운동, 자율진동운동, 콩밭치기운동, 모관운동 등도 좋습니다. 체내독소를 제거하는 것도 암이 싫어하는 환경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채소-천연 항암제-체질-건강-건강관리-항암제-영양-식습관-총 칼로리 섭취량-식이섬유-비타민-트랜스지방-비만-고지혈증-동맥경화증-뇌-고지혈증-콜레스테롤-당뇨-비만-다이어트-뇌혈관질환-대사증후군천연항암제를 위해 운동요법과 스트레스 받지않는 생활도 중요합니다.

 


물요법으로 몸속 천연 항암제를 만들어라?
양양과 운동 못지않게 수분관리도 중요합니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 체내의 독소를 배출해야 합니다. 하루 2리터 이상의 물을 마시면 좋습니다. 식사 전후는 피하고 정제된 물보다 천연의 물이 좋습니다. 또한, 호흡법으로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 독소를 배출합니다. 산소가 부족하면 암세포가 종양으로 분화합니다. 유산소운동과 복식호흡, 심호흡 등으로 산소를 체내에 충분히 공급해줍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스트레스를 받지 말아라?

세포도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세포의 스트레스는 결국 몸을 망칩니다. 따라서 평소 긍정적인 사고로 웃을 수 있는 그런 분위기가 중요합니다. 어쩌면 스트레스 안 받는 삶이 가장 중요할 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모두에게 스트레스 주지도 말고 스트레스를 받지도 않는다면 건강한 삶이 되지 않을까요.